고객들은 언제나 명품을 꿈꿉니다.

엔알텍이 고객들의 꿈을 실현해 드리겠습니다.

What’s New

국내 최대, 세계 4대 규모 조선•해양 전시회 'KORMARINE 2017' 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398회 작성일 17-09-26 00:00

본문

오는 10월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부산 BEXCO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조선 해양 전시회인 '2017 코마린 전시회 (KORMARINE 2017)'에 엔알텍이 참가합니다.

올해 20회를 맞이하는 이번 코마린 전시회는 국내외 유수 조선업계 업체 및 바이어들이 참가하는 행사로, 개최 이래 최초로 조선 3사 (현대중공업, 삼성중공업, 대우조선해양)가 모두 참가하여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조선경기가 회복세에 들어섰다는 징후가 여기저기 나타나면서, 이번이 참가업체수로는 역대 최대가 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엔알텍은 2017년 △조선해양용 보일러 △산업용 보일러 △압력 용기 & 에어 리시버에 대한 신규사업 인수 이후 이번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제품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갈 계획입니다. 이 밖에도 △FLNG선 보일러용 Silencer △HVAC System △SCR System △유압실린더 등 조선해양부분 엔알텍 주요 제품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엔알텍 대표이사가 직접 방문할 예정인 이번 전시회에서 귀중한 Business Solution을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엔알텍 제품은 코마린 전시장 1층 4홀 4P24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KORMARINE 전시회의 무료 입장이 가능한 '무료 초대권'은 영업팀에게 문의 바랍니다.
담당자 이메일 주소: yoonah.jo@nrtec.co.kr / 영업팀)